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문래동 맛집] 폭염으로 지친 몸보신을 위한 양갈비와 경장육슬이 맛있는 ‘초원 양꼬치 참숯구이’

 

"점심 식사 하실분?"

초원양꼬치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76 동국메뜨리앙
  • 문의 : 02-2633-2380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대표메뉴 : 양꼬치, 양갈비

http://naver.me/GoziYYVd

 

초원양꼬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 · ★3.92 · 매일 00:00 - 24:00

m.place.naver.com

폭염으로 날이 더워지는 매일매일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찾은 문래도 양꼬치 식당인 '초원 양꼬치 참숯구이'

오후 11시 30분쯤 갔는데 오픈 전이였다. 하지만 사전에 미리 전화를 해서 사장님이 우리가 가는 시간에 오픈을 하신다고 하셨다. '첫손님' 양꼬치를 먹을까 싶어서 갔는데 메뉴판을 보니 양갈비가 더 눈에 들어와 몸보신을 위해서 양고기 먹는게 양갈비정도는 먹어줘야지. 암요,

오픈 후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금방 시원해지기도 하고 어떤걸 먹을지 고민이 끝난 우리는 양갈비를 '선'주문했다.(왠지 더 먹을거 같았던..) 그리고 맥주는 필수! 통마늘이 나와서 분해하고 구우니까 껍질이 잘 벗겨졌다. (고기에는 마늘이지) 같이간 형이 고기를 맛있게 잘 구워져서 편하게 먹기도 했고 갈비를 다 먹을 때쯤 다른 메뉴를 하나 더 시키자고 했다. 

여러가지 메뉴 중 '경장육슬'을 먹어본적이 없다고하니 식도락 형은 안먹어본게 거의 없어서인지 궁금한 메뉴들을 다 알고 있었다. 경장육슬을 도전해보기로 해서 경장육슬을 추가 주문!

경장육슬의 '짜장'은 정말 맛있었고 야채가 신선했다. 처음먹어보는데 개인적으로 별미요리로 가끔 먹기에 좋을거 같았고 짜장의 양과 야채의 양을 조절하지 못해서 야채가 부족하니 리필을 해주셨다.(원래 되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네..)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제로페이 상품권을 구매해둔게 있는데 사용이 가능했다. 덕분에 페이깡을 해서 현금 확보. 제로페이는 지역구별로 상품권을 무려 '10%'나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사용기간이 5년이라 미리미리 구매해두면 좋은거 같다.(지금은 끝난듯..)

점심시간(재택)에 잠깐 나와서 먹는건데 맥주도 마시고(알쓰라..) 맛있는거도 먹고 집에 가니 점심시간은 끝나고 졸음이 마구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