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쿠쿠 밥솥 구매후기] 쿠쿠 6인용 트윈 프레셔 압력밥솥 CRP-ST0610FG 구매기. 쿠쿠 공식홈페이지 기획전은.. 할말할않..

 

왜 이렇게 밥맛이 없어?!

쿠쿠에게 하는 말이 아니다. 이사를 하면서 친구네 안쓰는 쿠첸 소형 밥솥을 인계받았다. 주황색의 밥솥이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이사할 때 최저비용을 위해 친구들에게 이것저것 받아 왔기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다.

밥솥을 1년이 조금 안되게 사용하는데 싱글라이프인 내게 밥을 지은 후 보관을 하면 금방 마르고 밥맛이 떨어지는게 느껴지기 시작했다.(슬슬 배가 부른건가..) 밥솥을 하나 사야겠다는 마음을 먹으면서 알아보기 시작했다.

쿠쿠 vs 쿠첸

쿠쿠와 쿠첸 사이에서 고민을하는데 어느 맘카페에서 시종일관 쿠쿠를 지지하는 목소리의 댓글을 보면서 쿠쿠 제품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이번달에 이사하는 체육관 동생이 흑마늘 뭐시기.. 해먹는다고 밥솥 남는 사람을 찾길래 냉큼 주기로 했었다. 잊고 있었는데 어느새 이사를 가는날(오늘)이라고해서 다시 새 밥솥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베스트면 좋은거 아니야?

처음 쿠쿠를 먼저 검색했다. 쿠쿠 공식홈페이지에서 항상 기획전을 하고 있다는게 생각났다. 기획전에는 <베스트 밥솥>이라는 문구의 배너가 올라와 있었다.
베스트 밥솥 배너를 클릭해서 들어갔는데 마음에 드는 밥솥이 없었다. 이번 밥솥을 구매할 때는 IH압력밥솥과 트윈프레셔 압력밥솥을 하고 싶었다. (훗날을 위한 큰그림. 후훗)

기획전에는 겨우(?) 6% 세일가인 299,000원에 올라와 있었다. 하지만 신규가입을 하면 좀 더 할인이 되어서 254,15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여기까지는.... 좋았다..
이거 가격이 왜이래??

평소에 기획전을 신뢰하지 않는 난 네이버에 접속을 해서 같은 모델명으로 검색을 했다. (검색왕 bb) 아니나 다를까 금액의 차이는... 무려 4만원정도 차이가 났다. 네이버 최저가는 210,300원 어차피 믿지 않았지만 그래도 드는 실망감이란.. 하루이틀도 아니고 참,, 저런게 과대광고 아닌가? ㅋㅋ

여러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최저가 검색이 소비자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 최고!) 최저가보다 최저가가 있는 것을 본 것은 최근에 '코스트코'정도? 코스트코도 가끔 더 안쌀 때도 있지만 최근에 검색했던 코스트코 제품들은 네이버 최저가보다도 쌌다.(TMI)

배송비랑 이것저것을 따져보다가 급 귀차니즘이 생겨서 그냥 맨 위에 있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 티몬에서 구매를 했다. 결제를 하자마자 블로그 글을 쓰고 있어서 제품을 써본 사용후기는 추후에 올려보도록 하겠다.

원가 홈페이지가 기획전가(신규가입) 네이버 최저가 구매가(배송비포함)
318,000원 299,000원 254,150원 210,300원 215,300원

네이버에서 쿠쿠 검색

 

쿠쿠에서 하는 기획전
기획전하는 쿠쿠 6인용 압력밥솥 CRP-ST0610FG 가격이.. 299,000원?
네이버 최저가는 210,300원 배송비 포함하면 좀 더 비쌈
쿠쿠 6인용 압력밥솥 CRP-ST0610FG 210,300원?!
쿠쿠 6인용 압력밥솥 CRP-ST0610FG  배송비 포함해서 티몬에서 215,300원에 결제

 

 

https://www.youtube.com/watch?v=FAEvXe70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