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믿고 먹을만한 횟집 청양수산 겨울은 방어 여름은 전갱이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노량진 회
어디서 드시나요?!

아직도 노량진에서 어느 횟집을 가야할지
갈팡질팡 하신다면 여기 가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저는 항상 회 먹고 싶거나,
노량진 수산시장을 가면
너무나 많은 가게들로 인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곤 했어요~

‘청양수산’을 간다는 맛돌이 짝꿍 덕에
알게 되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


노량진 수산시장 청양수산!
떠드립니다.


저희는 오늘 전갱이 모둠회를 선택했어요!
전갱이가 뭔지 모르는 저에게
회.잘.알 맛돌이 짝꿍은

“겨울엔 방어,
여름엔 전갱이”


이렇게 쉽게 설명해 주었어요!
Easy~~

전갱이 시즌인 여름!
전쟁이 모둠회 뿌잉뿌잉~


둘이서 먹는거라

전갱이 모둠회(소)

너로 결정!

연어를 빼고 다른걸로 넣어달라고 했지만
깜빡하셨는지 연어라 떡~~~! 하니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음 ㅋㅋㅋ)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위로 올라가서 먹었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하늘채‘


너무너무 옛날에 와본 저에게는
하늘채가 신세계이긴 했는데
술 마시는 분들에 대다수라 그런지

너무 시끄러웠고,
일하시는 분들도 불친절하기보다는
정신이 없어보였다?

주차도 따로 안해줘서 ‘청양수산’ 가서
구매했다고 할인권 받았는데
무료주차가 되기에는 부족했어요
(참고)

주차비 아까우신 분들은
포장해서 드세요!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