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여자친구에게 200점 점수따기! 삼각지역 파스타&피자 찐 맛집. 분위기 있는 데이트 추천 식당! ‘다스티 더 히든’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서울 데이트 코스
고민 하고 있으신가요?!


퇴근 후 서울 데이트로 어디를 갈까하다가
한식매니아임에도 불구하고
오늘은 양식을 선택해봤습니다!

입구 옆에 주차를 할만한 곳이 있어서
주차를 했어요~

어떤 차가 있긴 했는데 식사시간에
잠시 주차해놓을만한 곳이라 생각하고
그냥 주차해버렸어요~


‘다스티 더 히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7길 24

네이버 지도

다스티 더 히든

map.naver.com


뭔가 갬성이 느껴지는…
입구!

다스티 더 히든 입구!


앞에 세워져있는 아메리카노 3,000원
괜히 한번 찍어보기~


용산 삼각지역에
#블루리본 맛집 이라는 것을 인증하는
블루리본 인증마크가 있었어요!

2022년 2023년 블루리본 획득!

블루리본이란

2005년 국내 최초로 발행한 국내 맛집 가이드로 그 해 11월 가이드북으로 발행되었다. 일반인 평가자와 음식 전문 평가자들이 국내에 있는 맛집을 탐방하거나 직접 가봤던 맛집에 대한 평가를 내리는 방식으로 리본 1개, 리본 2개, 리본 3개를 주고있다.

리본 1개와 2개는 일반인 평가가 가능하며 리본 3개는 전문가 위주로 평가가 진행되는 편이다. 리본 1개를 받은 곳은 다시 방문할 만한 맛집, 리본 2개는 주변인 추천에 맞는 맛집, 리본 3개는 전문적인 메뉴와 요리 수준을 보여주는 맛집으로 평가받게 된다.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 등이 대상이며 2023년 현재 리본 3개를 받은 곳은 서울 기준으로 42개다.

블루리본 평가를 받은 맛집이나 카페는 입구에서부터 블루리본 스티커가 부착되며 평가에 따라 갯수가 다를 수 있다.

출처 : 나무위키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저도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내부로 들어오면 1층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지만
2층이 좀 더 편하게 먹기 좋은거 같아요~

1층 바 테이블


바테이블도 느낌이 있지만
식사할 때는 느낌보다는 편함!

와인 드실 때는 바 테이블이
좀 더 좋을지도?!
(사람은 옆모습을 봤을 때 매료된다는…)

1층 바 테이블


우리의 Pick!


가든 샐러드 1.5
루꼴라 & 프로슈토 피자 2.4
부여토굴 명란오일 파스타 2.2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2.0

술이 아닌 식사를 위해 왔기에
따로 음료를 더 먹지는 않았어요~

식전 빵으로 굶주린 배 먼저 달래기


옛날에는 샐러드를
왜 돈 주고 사먹냐고 생각했는데
나이 먹고 돈 벌고 식사를 하다보니
채소류의 샐러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거 같아요~

식전 빵과 샐러드 먹으면서
허한 배 채워주기 좋아요!
(샐러드 옴총 빨리나옴)

식전 빵과 가든샐러드


이건 꼭 시켜야한다는 ‘가지요리’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시그니처 요리인데 가지를 싫어하는 분들
이거 드시면 가지 좋아해짐

진짜 맛있던 메뉴 중 하나인데
여기 메뉴 다 맛있어서
새삼… 맛있다하기가 그렇네요..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



메뉴가 하나씩 나오면서
배가 많이 고팠던 우리는 마구마구
흡입을 하기 시작했어요!
(폭식해서 배 아팠다는…후설..)

피자 역시 맛있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남은 피자는 포장을 했어요~

다음날 출근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었는데
진짜 존맛탱 핵.꿀.맛

피자.. 다음날 먹어도 맛있음!



저는 오일 파스타 ‘불호’인데
먹고 싶다고해서 시켰어요~

근데 한입 먹고
나 오일 파스타 ‘호’였네?
생각하게 되었네요~

잠시 한눈 팔고 나면 파스타가
사라지는 마법을 느끼게 만드는
파스타.. 맛있어…요..

한눈팔면 사라지는 마법의 파스타


입구에 들어서면 예약 테이블에
이름표가 있어요.
(어차피 얼굴도 공개하는 마당에 이름 지울 필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이름 공개따위…


피자포장 30% 할인


피자 포장해도 맛있으니
포장 추천!!

집에 누군가 같이 살았다면
무조건 사갔을거 같아요~

가족을 위한 피자 포장 30%


용산구 삼각지역 맛집추천
분위기있는 데이트 식당!


데이트 어디가서 할까 고민한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어서 탈나지 마시길….)


다스티 더 히든 2층


1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외국에 온 느낌도 주고
바깥 세상과 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화장실에 강아지가 쳐다보고 있길래 찍어본 ㅋㅋ
신기한 마법의 거울 같아서.. ㅋㅋ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