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점심에 꽁치구이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영등포구청맛집 ‘선미’에서 장어덮밥에 초밥까지..?!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영둥포구청역 주변에 위치한
일식당 ‘선미’에 다녀왔어요!

처음 식당에 들어섰는데 식사하고 계신 사장님이
난닝구(?)만 입고 있으셨는데
순간 당황..
(많이 더우셨나봐요 ㅋㅋ)


꽁치구이를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꽁치구이맛집 를 검색했다가
방문해 봤습니다!

역시나.. 고양이가 생선을
그냥 지나칠리 없는…


선미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9
https://naver.me/5AfNqyJH

네이버 지도

선미

map.naver.com

우리의 Pick!!


모듬초밥 1.3
우나기동(장어덮밥) 1.8
꽁치구이 1.2

영롱한 자태의 초밥들


꽁치구이 먹으러 갔는데
우나기동(장어덮밥)과 초밥을 보니
지나칠 수 없어서
오늘도 포만감 가득한 배 충전 예상!

맛도리 선미!


꽁치구이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은 메뉴 중 하나죠!

다행이게도 근처에 생선구이를 하는
맛집 ’선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꽁치들의 우아한(?) 자태


장어맛집을 소개하고 싶은데
다음에 할게요!

오늘은 영등포구청 맛집 ’선미‘를
소개하는 자리니까~

장어가 토실토실하고
양념이 맛있었어요!


다른메뉴가 많아서 먹는데 배불러서 혼났지만
남기면 잘 때 생각나니까 마지막까지 호로록!

장어덮밥은 언제나 옳죠..

영등포구청역 맛집 ‘선미’ 기본구성


- 맛있는 무조림
- 김치
- 샐러드
- 계란말이
- 생강
- 락교

꽁치가 나오기 전
계란말이는 늘… 맛있다..
샐러드 입가심에 좋아요~

생강 안먹는 짝꿍인지라 다 내꺼! ㅋㅋ
꽁치 추울까봐 레몬이불 덮어줬네 ㅋㅋ


점심부터 양껏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포만감 가득한 배에 +@로
서비스가 채워지니
몸도 마음도 풍요로운 점심이었습니다~

다음에 먹어보고 싶은 것!


- 삼치구이 1.2
- 메로구이 2.0
- 광어초밥(12p) 1.9
- 참치회덮밥 1.0
- 광어회덮밥 1.4
- 사케동(연어덮밥) 1.5

또… 와야겠네.. ㅋㅋㅋ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