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주짓수

[주짓수 수련]2018년 9월21일 금요일 수련일지.

 

2018년 9월21일 금요일 수련일지.


추석 휴가기간이 롱 홀리데이(5일)라서 마음이 참.. 좋군요 ㅎ
즐거운 마음으로 금요일 운동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슬럼프인지 재미도 없고.. 참... 어째야할지.. 
체육관에 혼자 있는 느낌이 드는 순간부터 다른 운동을 해야하나라는 생각이 간간히 드는데 친구가 자꾸 지가 하는 운동 같이하자고 꼬시네요.; 포기하지 않은 화이트벨트이고자 슬럼프라 생각하고 이겨내보려 합니다..


수련일자 : 2018년 9월 21일 금요일

참여인원 : 약 20명(퍼플벨트, 블루벨트, 화이트벨트)

준비운동 : 스트레칭 / 드릴(구르기)

기술교육 : Only 스파링(매주 금요일은 스파링만 날입니다. - 포지션 / 서브미션)

스파링 : 형진(블루), 유리(블루), 문식(화이트), 정우(화이트), 학생(화이트), 음.. 이분들이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더 한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저희 관장님은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금요일은 스파링데이인데 수련생들이 스파링 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꽤 오랜시간 이어져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인 스파링도 괜찮은거 같고 스파링데이도 좋습니다.

그냥 주짓수가 좋은 것일지도..ㅎㅎㅎ


최근 허리를 삐끗하면서 아픈 곳들(목, 어깨, 허리, 무릎,....)을 치료하면서 쉬어서 그런지 몸이 어느정도 나았는데 멘탈이 깨졌는지 운동 나가는게 조금.. 흥미를 잃은거 같아요.; 그러면서 공부하다가 일하다가 하고 있는 건..?! 주짓수 영상보고 있다는거.. ㅎ


누군가 나에게 무슨 벨트냐고 묻는다면 절대 포기하지 않는 화이트벨트라고 말할 것이다.

- 장자크 마차도(Jean Jacques Machado) -



저는 본주짓수 동두천에서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체육관은 동두천에서 킥복싱, 주짓수, 크로스핏 수업이 있는데관심 있으신분들은 운동하러 오세요~~

#동두천 #킥복싱 #주짓수 #동두천주짓수 #동두천킥복싱 #동두천크로스핏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