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주짓수

[주짓수 체육관 탐방]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체육관 방문기!!

 


요니의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체육관 방문기!!

실력발휘해서 만든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아트웍!!실력발휘해서 만든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아트웍!!

[오랜만에 실력발휘해서 만든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아트웍!!] - 사실 포토샵 액션으로 거저로 만들었다는건 안비밀.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에 한번 더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제 가끔 가게될거 같기에 이렇게 포스팅하는 것은 마치 "일상 "처럼 느껴질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엄청 자주는 못가고.. 한달 1번? 아니면 두달에 1번정도일거 같습니다!

그냥 사진이나 찍으려고 갔다가 보정하면서 갑자기 필(Feel)이 받아서 작업을 하였습니다!

Jiujitsu Finger protect. 별의미 없고요 ㅋㅋ 본주짓수와 주짓수매거진 태그를 하면서 마무리 ㅎㅎ

안전하고 즐겁게 롤링하는게 보기좋네요~

오랜만에 운동을 하러 갔는데 전에 있던 고관장님은 탑 플레이어고 지금 있는 고관장님은 가드 플레이어다 보니까
회원분들의 스타일도 많이 변해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성분들도 즐기는 주짓수!

탑을 잘하던 분들이 가드까지 잘하게 되니까 정말 조합이 잘 맞아떨어진거 같은느낌?!(여기 올때마다 긴장됨..)

낯익은 분들이 많아서 운동을 하는데 있어서 크게 어렵진 않았어요!
제가 사실... 낯을 많이 가리는 사람인지라.. 주르륵... ㅠㅋ

파주 문산 모아이 주짓수 코치님 이름 공개(?) 죄송합니다.. 주르륵.
코치님도 관장님도 잘 지도해주셔서 파주 문산에서 주짓수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녀보세요~

저희 본주짓수 동두천 식구들도 함께 수련하러 간간히 들립니다!

여고생들의 주짓수 라이프!


농담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이 친구들이 제 나이가되면 여성 블랙벨트가 되어있겠지요? 
여자가 남자를 어떻게 이겨..? 라고 하지만 저 친구들이 주짓수를 꾸준히한다면 충분히 제압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을 수련을 위한 공간이기도 하지만 관원들의 놀이터이기도 합니다!
수련 후 이야기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주짓수와 일상에 대한 공유로 한층 친해질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