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강릉여행 강릉중앙시장 횟집 친절한 여사장님이 계신 ‘한신회센터’ 강릉데이트 1일차

 

강원도 강릉가면 꼭 들리고 싶는
강릉중앙시장 ‘한신 회 센터’


이번 강원도 여행에서 꼭 먹으려고 했던 것 중
회를 먹기 위해 주변을 찾아봤어요!!

강릉중앙시장에서 대게를 구매하면서
추천 횟집을 물어봤는데
’도마횟집‘을 추천해주셨어요.

하지만 도마횟집은 사람이 많고 뭔가…
돗대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희는
지하에 있는 수산시장으로 향했습니다.

강릉중앙시장 수산물센터 입구


강원도 여행 여름철 음식 Pick!


1. 대게
2. 산오징어
3. 회
4. 찰 옥수수


강릉한신회센터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중앙시장
지하1층 4호, 5호, 16호
https://naver.me/FeCK9Rje

네이버 지도

강릉한신회센터

map.naver.com

한신회센터만 바글바글!


처음 수산시장에 들어섰을 때,
뭔가 쎄한 느낌이 들면서
가게가 다 문을 닫았나?? 싶었어요!
(오후 7시 30분경)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두리번거리면서
어슬렁 거려봤는데 한 가게에 사람이 바글바글!!

한신회센터에 대기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진짜 한산했는데 여기만
잘되는거 실화…?

한신회센터 입구


한신회센터 가까이 가니까
복잡복잡한 메뉴가 가득한데
여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서
우리 머릿속을 들여다보시는거처럼
명쾌하고 간결하게 추천을 해주셨어요!
(잘 되는 이유가 있었다…)

한신회센터 메뉴판


한신회센터 추천메뉴!


모듬회 + 물회세트 추천을 해주셨는데
마침 저희도 이렇게 먹을예정이었어서
구성만 선택해서 주문을 했어요.

광어 + 산오징어 + 도다리물회


매운탕 채소는 아래와 같이 구매할 수 있었는데
오늘으누매운탕 패스라 그냥 사진만 찍었어요.

한신회센터 매운탕채소


한신회센터 주문


회를 주문하는 곳과
주문 후 대기를 하는 곳이 달라요.

입구에서는 주문을 하고
옆에는 주문 후 대기하는 곳인데
뭣모르는 사람이 대기하는데서 줄 서 있다가
주문하려는 저희 앞에 서서 이러더라구요.

무개념 녀 : ”저희가 먼저 왔는데요!!!!!?!!?!?“
사장님 : “이쪽이 주문 줄이라 이분들이 먼저에요..”
무개념 녀 : “옆에서 줄 서 있었다고요!!!!!”
우리 : “눼.. 먼저 하세요..”


즐거운 여행에 괜히 스트레스 받고 별것도 아닌걸로
트러블 생기는거 싫어서 양보하고 천천히 주문했어요.

묘사한 것처럼 앙칼지고 공격적으로 나와서
어차피 대화가 안될거라 생각해서
사장님 난감하실까봐 양보한 것도 있고,
별로 트러블 일으키고 싶지도 않아서
상대를 말았습니다~
(덕분에 사장님이 서비스 챙겨주심! Win👍👍)

한신회센터 번호표


어차피 그래봤지 1번 앞인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광어?
한신회센터 산오징어


한신회센터 모듬회와 물회 뿌시자!!


숙소에 와서 대게특별시에서 산 대게
한신회센터에서 산 모듬회 + 물회를
풀어놓고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육개장은.. 먹고 싶어서 매운탕 패스)


한신회센터 X 대게특별시 X 농심


한신회센터의 회는 싱싱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있었고
양도 많아서 ‘소’자를 사서
둘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신회센터 광어


트러블메이커 덕분에 얻은 서비스!
원래는 전복 or 멍게 중 선택 1인데
서비스로 둘 다 주셨어요!!

서비스라 그런지 더 꿀맛
한신회센터에서 서비스로 주신 멍게와 전복


물회 소스가 그냥 소스가 아닌듯!
달콤새콤한게 아주 맛나요~~
(또 먹고 싶다..)

한신회센터 물회소스


이번 여행의 꽃인 산오징어!
차암.. 먹고 싶었다던 산오징어인데
제가 더 잘 먹는…
(저는 뭐든 다 잘 먹지만…)

싱싱한 회가 맛있었고
오늘도 실패없던 메뉴 선정!

한신회센터 산오징어와 도다리


물회를 먹을 야채도 신선해서
소스를 부은 후 회를 넣어서
호로록!!!

한신회센터 물회야채


강릉중앙시장을 나서며


먹을 것들을 사고 제1공영주차장으로 이동하는데
위에 뭐가 있어서 봤는데..

제비다!!


전기줄에 정렬해 있는 모습이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자주 저러고 있겠지..?)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