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비타민] 나도 사봤다!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오쏘몰 이뮨 먹고 2023년 힘내기! 구매기 / 후기/ 호구되지 않기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요니라는 닉네임보단 블로그 이름을 따서 펠릭스로!)

드디어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이 제 손이 들어왔습니다~👏👏

갓생을 산다는 말을 할 정도로 많은 일을 하는 펠릭스는 지난 주 , 지지난주, 지지지난주 3주간 독감이 왔다갔다 오락가락하면서 면역력 부족을 많이 느낀 2022년 마지막 달이었었어요! (여러분 저 아팠어요ㅠㅠ)

그런 좋지 얂은 몸상태를 이끌오 다시 갓생을 살다보니 갓사응 할거 같아서 큰맘 먹고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갓생을 사는데는 건강이 필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사게된 경위는 위와 같고 구매를 어떻게 하였는지 알아볼까요?!

1. 올리브영 특가에서 해외직구로 눈 돌리기


올리브영 및 국매 판매하는 업체에서 보면 좋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저는 ‘내돈내산’이기에 제 마음 가는데로 써보려합니다!

먼저 올리브영 어플리케이션에서 쇼핑을 하던 중 비타민을 발견했어요!

역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르 그런지 ‘비싸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아무리 갓생살자지만..
비타민에 월 10만원
넘게 태운다..?!

안타깝게도 이 금액을 태우기에는 통장이 ㅎㄷㄷ 떨고 있는 모습이 떠올라서 일단 패스하기로 하고 폭풍 검색을 시작했어요! ⌨️

2. 해외직구(Qoo10)으로 눈을 돌리다.


먼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이 글은 철저히 ‘내돈내산’이라는 점! Qoo10이란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싸다는 정보를 우리의 정보의 바다 인터넷에서 알아냈어요~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알게된 Qoo10은 구매하기에 편한 사이트 & 어플리케이션이었고 저는 여기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Qoo10위 ‘오쏘몰 이뮨’ 멀티 비타민은 이렇게 싸다고?!

1+1 60일 분량
126,920원!

어디서 구매하실래요?!

올리브영
30일분 129,000 > 116,100원
해외직구
60일분 126,920원


저는 당연히 해외직구로 구매했고 아무 생각없이 올리브영에서 장바구니에 넣고 사려고했던 제 모습이 생각나면서 좀 더 저렴하게 건강을 지키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후디 및 성분은 다른 블로그에 많이 나와 있으니 짧게 복용한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이제 이틀치 먹어서 솔직히 효과에 대한 후기를 쓰기에는 부족합니다! (추후 생각나면 글 수정해서 복용 후기 올릴게요!)

3. 수령 및 복용 후기


제가 쓸 구 있는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구매 주문일은 12월 20일!
배송을 받은 날은 12월 27일쯤으로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박스에는 취급주의가 붙어있고 들어보면 조금 무겁고 병 소리가 납니다! (딸그락딸그락)

아래와 같이 1일치분이 포장되어있어서 위에 껍질(?)을 벗겨내면 알약이 2개 들어있어요!(하단 이미지 첨부)

뚜껑을 돌리면 브루펜(?)같은 비타민 가득한 느낌의 물약느낌이 들어있는데 제 기준에는 조금 레몬처럼 시어서..(셔서?) 물이랑 알약이랑 같이 꿀꺽 넘겨버렸어요~

후기라고 하기에 부족함이 너무 많은 글이지만 구매 및 복용을 하기 위해 찾아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23년 계묘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