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안정성 1위 자동차 볼보에서 인정한 아기 카시트 악스키드 스핀키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곧 있으면 아빠가 됩니다~(부끄)

이제 한달 조금 후에 나오는 아이를 위해서 카시트와 유모차를 구매하기 위해서 일산에 들렀습니다!

 

'일산 베이비 하우스'

 

베이비하우스 일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4 · 블로그리뷰 187

m.place.naver.com

 

친절한 직원분이 하나씩 비교하면서 장,단점을 이야기해주셨는데 역시나 최고의 선택!?

 

'엄마 마음에 드는 것!'

 

아무리 좋은 브랜드, 가격이 좋은거, 성능, 디자인, 다 필요없고 엄마가 마음에 들면 끝이죠!

그래도 저랑 아내는 취향이 비슷해서 다행~

 

아내 마음에 드는게 제 마음에 드는거!(이미 팔불출.. ㅋ)

 

아직 아이가 태어나지 않아서 집 소파에 놓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남자인 제가 혼자 들기에도 살짝 무거운 감이 있지만 그만큼 안정성이 보장되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카시트 좌,우측에 설치 방법과 아이를 태우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 있어요~

 

스핀키드를 고른 이유는?

  1.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2. 뉴나랑 고민하다가 이 친구가 매쉬버전이 나와서
  3. 좀 더 애기 때부터 태울 수 있을거 같아서!
  4. 마그네틱 하네스 홀더가 마음에 들어서
  5. 아기가 잘 잔다는 후기가 많아서!

 

미래의 애착인형 토니와 함께!

토니는 먼저 앉혀봤는데 아직 새거라.. 다 풀어서 놓고 싶지는 않았어요~

사고가 나면 안되겠지만 메모리폼 헤드레스트가 충격을 흡수하고 8단계나 되어서 아기가 더 편안할거라 생각됩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악스키드

베이비 하우스에서 보여줄 때 360도 회전을 하고 뒤보기가 가능하며 안정감이 있어 보이는게 마음이 들었어요.

엄마는 뒤에서 아이를 케어하면서 탈 예정이라 아빠는 운전하면서 못 보겠지만(보면 안되지만..) 엄마의 든든하고 안정감 있는 케어를 위한 카시트라고 생각이 되네요!

악스키드 스핀키드 구매이유

요즘 베이비페어가 많이하는데 악스키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도 있었지만 오프라인 '베이비 하우스 일산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베이비 하우스 일산점에 아주 유능한 분이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구매를 결정하게된 것 같아요~


하루빨리 별(태명)이가 태어나서 카시트와 함께 구매한 유모차를 태워서 산책과 드라이브를 갈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이 좋을 때라고 하지만(물론 그렇겠지만) 그래도 아기 보는 낙으로 산다는 이야기를 함께 해주더라구요.

 

예비 아빠, 엄마에게 안좋은 이야기도 좋은 이야기(좀 더 많이) 해줘서 즐거운 육아를 할 수 있게 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