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왕십리 CGV 씨네앤리빙룸 엘리멘탈 상영후기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다녀온 주말 데이트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엘리멘탈 보셨나요?!
꼭 보러 가세요~ 꿀잼!


주말을 맞이하여 실내에 놀러갈 곳을
생각하다가 CGV 골드클래스나 씨네앤리빙룸
한군데를 가서 여유있게 영화를 관람하기로 했어요!

처음 가는 곳들인데 앞으로 영화보면
종종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밝은 분위기에 둘이서 도란도란 보기에
최적화된 곳이라 더욱 좋았어요.

천 재질의 영화관 시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가죽 소파 또는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관람 할 수 있어서 쾌적해요!

먼지less


엘리멘탈(자막)


불, 물,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는 어느 날 우연히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지금껏 믿어온 모든 것들이 흔들리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

제 76회 칸 영화제 폐막작 선정!
<굿 다이노> 피터 손 감독 연출
<인사이드 아웃>, <소울> 피트 닥터 제작 참여


엘리멘탈을 보는 사람마다
“와, 재밌다.“ 라는 평을 하고 있어요.

상극의 원소인 불과 물의 조화를 이루는
애니메이션인만큼 볼거리가 다양해요.

원소에 대해서 알면 더 재밌게 볼 수 있고,
스포없는 엘리멘탈 요점영상 같은거 보고
가시면 숨겨진 곳들이 쏙쏙 보일거 같네요~

리빙룸 입구에 있는 문구! 좌우에 거울맛집도 있답니다!


영화 보기전에 먹은 아웃백!
아웃백을 가려는게 아니었는데
원래 가려던 곳이 브레이크타임으로
못가게 되어서…
(췟!)

바로 옆에 있는 아웃백으로 직행!

역시 아웃백은 늘 맛있지만
주문은 어렵..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왕십리역사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왕십리민자역사 2층
https://naver.me/xFrh0gDX

네이버 지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왕십리역사점

map.naver.com


우리의 Pick!


- 투움바 파스타
- 베이비 립
- 치킨칭거 2pcs
- 베이크드 포테이토

들어온 시간은 런치타임이었지만
주문 할때는 지나서
그냥 주문을 해야하는줄 알았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런치메뉴로
안내를 해주셔서
음료까지 완벽한 점심을 즐겼어요~

할인 받으면 많이 저렴한 아웃백!


2023 부메랑 할인 1만원 쿠폰
KT VIP 15% 할인

할인에 할인을 받으니
총 금액은 53,000원정도밖에
안나왔으니 할인 꼭 받으세요!

부시맨 빵은 역시 맛있어 ㅋㅋ


아웃백 가본신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부시맨 브레드는
너무너무 맛있죠~
(이따 포장해가야지)

이 스프 진짜 존맛..


코스트코에 양송이 스프도 맛있지만
코스트코 스프에는 뭔가..
요상한 비린내 같은게 나는데
아웃백 양송이 스프는 그런거 없이 맛있어요!

이거 뭐더라..


런치메뉴에 포함된 음료!
다 마시고 제로 사이다 리필로 목을 축였어요~

샐러드! 치킨핑거!


감량중인에 치킨핑거는 못참죠…
스프 하나 대신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핑거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핑거같은 좋아하는ㅋㅋ

투움바 파스타


이상하게 아웃백가서
“파스타 머 먹지?”
생각하면 투움바만 생각날정도로
투움바 파스타가 최고인듯..!


아웃백에서 립보다는 스테이크민 먹어봐서
처음 먹어보는 베이비립은
미군부대에서 먹던 바베큐와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맛있음!)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나도 많아서
립의 일부분은 포장을 했어요!

남은 음식 포장을 원하시면
딜리버리박스를 주십니다!
베이크드 포테이토 맛있어요~!


마지막에 나오기 전 후식을 먹을 때
부시맨 빵 포장과 다른 빵에 발아먹기위해
망고 스프레드도 추가로 해달라고 했어요~


아웃백 안가본 사람을 위한 정보

1. 부시맨 빵과 망고 스프레드 리필과 포장은 무료입니다.
2. 통신사 멤버십는 5% / 15% 할인이 가능.
3. 아웃백 어플을 설치하면 쿠폰을 줍니다.

집에 가서 먹어야지 ㅋㅋ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