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후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본 노스페이스 빅샷에어 백팩 구매후기 내돈내산 백팩추천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역시.. 온라인이 최고인가..?!


김포 장릉에 놀러갔다가 아울렛을 들렸어요~
김포점은 처음 가보는데 사람도 적당히 있고
확 트여있는 곳이라 주말에 놀러가기 좋아요!

아울렛 간김에 간만에 쇼핑을 좀 해볼까 해서
백팩을 찾아봤어요 ㅋㅋ
(Flex~… 실패)

그나마 마음에 드는 가방을 찾았는데
아울렛 금액은 149,000원!

아울렛이니까 싼거겠지 하고 있는데
추가 10% 할인이 된다고 하셔서
134,100원이더라구요!

오! 할인 받으니까 얼마 안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구매하려는데..

“인터넷 찾아볼까?”

한마디에 바로 검색!

“NM2DN57A”

최저가 109,970원..?

역시 인터넷이 발달한 세상에서
온라인 쇼핑만큼 저렴이는 없는거 같네요..

바로 매장을 뒤로하고 귀가하면서
구매… 직원분에게 괜히 죄송..😅😅

노스페이스 빅샷에어 네이버 검색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https://naver.me/GItJ7one

네이버 지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map.naver.com


온라인에서 구매하니 2일정도 걸렸어요~
고작(?) 2만원정도 차이지만
급한게 아니어서 여유있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조금씩 돈을 아껴가는거죠! ㅋㅋ

빅샷 에어!


가볍고 편하게 데일리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등판에 받쳐주는게 있어서 그런지
등이 편하네요~


제가 가방을 구매하는 용도는
2가지를 생각했어요!

1. 노트북 탑재
2. 도복 탑재

주짓수을 하는 IT 개발자로서
2가지를 넣기에 좋아야 했는데
노스페이스 빅샷 에어는
2가지를 잘 충족해줬습니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여행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거 같아요!
(뒤에 밥솥 무엇..?)


Lightness와 durability


Lightness는 무게가 가볍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는 휴대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사용자에게 더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urability는 내구성이나 강건함을 의미합니다. 내구성이 있는 물건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충격이나 자연 요인에 강하게 견딜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높은 제품은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사용자에게 더욱 신뢰할 만한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다양한 제품에 적용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가방, 신발, 자동차 부품, 전자 기기 등 다양한 제품에서 중요한 요소로 고려됩니다.

Lightness와 durability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