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암스테르담 출장 라이딩해주러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밤 비행기 주차대행 후기!

 

 

"나에게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카드가 있지ㅋ"

시간이 꽤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한다.
삼성카드 스카이패스는 전월실적 달성 시 주차대행이 월 1회 무료인데 공항갈 일이 없으면서 쓰지 못하고 있었다. 이참에 사용하기로 했다.

40분밖에 안걸리는 인천공항(배터리 왜저래...)

서울(양천향교)에서 출발하니 41분 44km 통행료 6,600원이 나왔다. 서울로 이사오기 전(동두천)에는 인천공항 한번 가려면 왕복 3~4시간을 잡아야하고 톨비랑 기름값하면 ㅎㄷㄷ..이였는데 확실히 서울로 이사도 오고 강서쪽이라 그런지 공항까지 가는 길이 짧아져서 좋다. (이렇게 서울에 물드는 동두천 촌놈..)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1층으로 가면 인도할 수 있다.

주차대행은 터미널에 주차대행으로 안내하는 색상의 라인을 따라서 가면 된다.(사진을 못찍음;;) 주차대행을 하시는 분이 등록을 해주시고 캐리어만 꺼내서 올라가면 된다.(Easy~)

사람이 없는 터미널에서 놀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들어가야할 시간이 와서 보내고 주차대행 인도장으로 이동했다. 제2터미널로 가서 동편에 인도장이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왕따시만하게 동편주차장이라고 써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공항은 위를 보면 다 찾아갈 수 있다.

 

 

친절하게 써있는 주차대행 인도장
주차대행 고객대기실에서 차키를 찾고 앞에서 주차비 결제를 한다.

주차대행 고객대기실에 가면 결제를 하고 차키를 받으면 된다. 삼성카드 스카이패스와 같이 주차대행 혜택이 있는 카드를 제시하면 대행료 없이 결제가 이루어진다. 

주차비는?

주차대행료와 주차비는 별개다. 주차비는 주차를 한 시간에 따라 산정이 된다. 고객대기실 앞에 있는 기계에서 주차비를 정산하면 된다.(어렵지 않다.)
 
밤 시간이라 그런지 내 차는 주차가 되어있지 않고 입구에 떡하니 나와있었다.;; ㅋㅋ 

주차대행 프리미엄 서비스. 뒤에 있는 차는 대기하고 있는 내차..
주차대행 후 주차정산 1,000원


오래 있었던게 아니라 그런지 1,000원밖에 나오지 않았다. 바로 앞에 주인 기다리는 내차. 운전해서 집에 가는 길은 올 때보다 더 짧게 걸렸다.

주인을 기다리는 애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