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맛집] 오늘은 뭐먹지?? 생생정보통 브라질 꼬치코스/ 불타는 철판요리 / 신선로 파스타!!

 



[맛집] 오늘은 뭐먹지?? 생생정보통 브라질 꼬치코스/ 불타는 철판요리 / 신선로 파스타!!


생생정보통에서 소개해준 특별한 날에 먹을 음식!

기념일을 위한 맛집!


(출처 : 생생정보통 캡쳐)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한국에 있을 때는 커플의 날처럼 생각해서 

여자친구랑 보내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호주에 와서 보니 가족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 친구들을 보면서

반성하고 느끼는게 많습니다!


여자친구와도 좋지만 가족의 기념일을 챙겨보는건 어떨까요? 


특별한걸 좋아하고 이색적인 기념일을 보내고 싶으시면

취향에 맞춰서 가보세요!! ^^ㅋ


1위! 스테이크 -  무제한 스테이크 꼬치구이!

따봉브라질(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68-12 2층)

☏ 02-797-3363


먼저 1위로는 스테이크! 저도 호주에서 왕창왕창 먹어서 질려버린!!

그래도 기념일에 분위기가 좋은 음식은 스테이크겠죠? ^^



돌고~~ 돌고~ 돌~~고~~~~!!! 

회전구이가 생각나는데 정말 맛있겠죠!!



브라질에서 공수해 온 소금이라네요!

짜기만한게 아니고 달기도 하다던데.. 궁금궁금.



가격을 보고 좋아하는대로 취향대로 주문해서~~ 냠냠!!



브라질 주방장이 직접 꼬치를 들구나와서 한분한분 정성껏 잘라주시는 브라질 음식!

크리스마스면 가족들이 모여서 먹는다는 그!!! 음식이라네요!

맛나겠당.. 한국가면 가봐야지ㅋㅋ


2위! 철판요리 - 불타는 철판 코스 요리!

O(오)철판요리(서울 강남구 역삼동 610-1)

☏ 02-554-6016








가격은.. 쫌 비싸다고 생각이 들어지나? 호주기준으로는 평균가지만 한국 기준을는..

이제 한국 물가는.. 하늘위로. ㅠㅠ



3위! 파스타 - 신선로 파스타!!

아이해브어드림(서울 강남구 역삼동 821 이즈타워 지하3층)

☏ 02-3453-7697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는.. 군침만ㅠㅠ

호주에도 이런곳들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 뭔가 이런 곳이 없고

경쟁력 없는 나라.. ㅋㅋㅋ



여자친구와 분위기도 내고 점수도 따고 맛난것도 먹고!

1석 3조를 두루갖춘 장소인거 같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거같아요1

데이트 전에 예산를 짤 수 있는 사이트 기능!! 

오... 센스.!!!



한국가면 먹고 싶은 것들만 가득가득 생각나네요 ㅠㅠ


모두모두 힘찬 월요일 보내시고 다음에는 호주 포스팅을~~

내일 시드니 타워가니까 야경을..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