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후암동맛집] 돈까스와 짬뽕이 만난 호호식당과 해방촌 10계단 엘리베이터를 다녀오다.

 


 최근 블로그를 많이 못 썼네요~ 이게.. 업이 아니고 그냥 일상 또는 정보를 올리다보니까 시간을 내기가 함드네요~
그래도 꾸준히 들어와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다행!? 정보는 다양하고 무한한만큼 돌고돌기 때문인거 같아요.

저의 일상은 보통 집 - 회사 - 운동 - 집 - 회사 - 운동 이런 루틴으로 돌아가는데
그 와중에 중간중간 주말 또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맛집도 다니고 데이트(?)도 하고 친구들과 노는 것 같아요!
(결혼하면.. 친구들과 노는 것이 줄겠지요..?! 주르륵.. ㅠㅋ)

언제 할지 모르는 결혼은 뒤로하고! 오늘은 평일에 회사 점심시간에 서울역/숙대입구역/용산/후암동맛집과 해방촌을 산책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11월 19일(?)에 해방촌 108계단이 생겼어요! 

두두두두두두두두둗ㅇ!! 엘리베이터 오픈?! ㅋ

처음 가보는 해방촌이었는데 때마침 엘리베이터가 생겨서 타보기도하고 신천시장(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을 끼고 돌아오는 산책코스를 다녀왔지요!

자아~ 이제부터 맛있는 돈까스와 짬뽕이 맛나는 맛집 호호식당(?)부터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볼까요?! ㅎ


여기가 후암동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호호식당 전면사진이에요!
본점이라는 것을 보면.. 체인점도 있는건가..? ㅋ

띠용?! 사진 속에 제가 있네요 ㅋㅋㅋㅋ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돈까스 세트를 먹었어요~~

산타할아버지랑 다른 패치들을 보니까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 가서 크리스마스 트리 꾸며야지 ㅎㅎ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벽면!
돼지.. 귀엽다.. ㅋ

밖에 꿀벅지 족발은.. 의도치 않은 홍보? ㅋㅋㅋ
조명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일행이 시킨 카레 돈까스!
리뷰로는 자극적이지 않은 카레맛이라고 합니다!
 ※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곳으로 가시길... ㅋㅋ

자아~ 이게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도 기름이 깨끗한지 자극적이지도 몸에 안좋은 느낌이 안들어서 좋았고
집에서 해먹는 기분도 간간히 들었어요!

튀김옷보다는 고기가 많아서 날탱이 돈까스가 아니구나~ 라는 생각으로
배신감을 안 느끼면서 먹었어요!

돈까스는 항상 옳지요... ㅋ

짬뽕도 나왔어요! 세트를 시켰으니까~
짬뽕도 역시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불맛은 살짝나고!
저처럼 너무 매운거 싫어하고 자극적인거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딱 좋은 식당이었어요~
(외국인 친구들에게 추천!)

음.. 사긴으로는 참.. 매워보이긴 하네요? ㅋㅋ 근데 별로 안매워요 ㅋ

돈까스오 짬뽕 맛집인 호호식당 명함이에요~
음.. 직업병.. 호호 폰트에 눈에 띄는데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음.. 하트는.. 제가 좋아하는 차장님인데 이번 프로젝트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고 방대한 지식을 알려주신분이에요!
차장님 지켜드리기 하트 시전~!!

이게 해방촌 108계단 승강기에요!
새거라 그런지 진짜 새거 느낌 물씬!!!

용산시대~~ 용산구 주변을 다니면 슬로건이 자주 보이는데 용산 곳곳에는 재밌는 골목들도 많고
데이트 코스로 여기저기 다녀보는 것도 추천해요!

이게 108 계단.. 그냥 매일 집에 갈 때 이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만 가도 하루 운동 끝날듯..
내려올 때는 무릎에 안좋으니까 패스!!!!

108계단을 4로 나눈 것인지 4개의 층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1층에서 시작!

이만큼이나 올라왔어용~~~
발 헛딛어서.. 구르면.. 아프겠다...

위에서 본 아랫풍경(?)은 생각보다 좋았어요~
이래서 왕들이 위에서 아래로 신하를 내려다 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