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고양 맛집] 닭을 장작에 구운 실내포장마차 신호등 장작 구이!

 

친구가 세례를 받는 날입니다!

저는 천주교를 다니고 있고 음.. 오랜동안 쉬다가 다시 열심히하다가 요즘은 또 쉬다가 대부로서 친구가 대자가 되어 이번기회에 다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려구요~

세례식은 동네 조그만 성당에서 이뤄졌고 세례식이 끝나고 사진을 찍고 축하를 해준 후 주변에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해서 이동~~~ 했습니다! 친구가 자칭(?) 고양 맛집 핵맛 꿀맛이라고 소개하면서 데리고 간 이곳.. 장작 구이가 특이하였고 닭 껍질이 맛있었어요 ㅎㅎ (닭껍질, 닭목, 닭발 등을 좋아하는 1인.. ㅋ)

입구는 이렇게 큼지막하게 신호등 장작구이라고 써져있어요!
큰 도로옆에 있다보니 사람들 눈에 잘 띄게끔 만든거 같아요~

외관입니다! 이곳 사장님이 아주아주 작게 시작해서 이렇게 크게 만드셨다는데 참.. 성공하셨군요..ㅋㅋ
주차장이 넓어서 가족끼리오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술도 마시긴하지만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맛이기도해요)

테이블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단체로 가도 앉을 공간은 충분한거 같아요!

메뉴가 많지 않고 저희는 그냥 이곳 신호등장작구이의 기본(닭장작구이)와 그냥 잔치국수 하나씩 먹었어요!
근데 저 배달 가능한곳이 은평구 관내인데 배달료가 4천원.. 음.. .배달료가 쫌 쎈거 같기도하고.. ㅎㅎ

이렇게 닭굽는 방이 따로 있어요~ 오.. 핵간지..

저 닭들과 장작의 조화? 뭔가 느낌이 있구만요.

앞에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있고 이렇게 많은 닭을 오랫동안 굽다보니 주문을 하면 금방 나와요~!

닭이 너무 뉘여져 보이는데 안에 찹쌀도 들어있고 각종 영양재료들이 들어 있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고 소스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 어묵국물.. 이 포차의 생명 아니겠습니까!? 차 가져가서 술을 못마셨지만 진짜 술이 땡기는 날이였어요 ㅎㅎ

잔치국수도 포장마차의 그 맛을 담은거 같아요! 그냥 잔치국수에 소주 한잔 캬~~
담에 올 때는 차 안가져와야지.. 췟췟 ㅋㅋㅋ

영상으로만 봐도 괜찮음이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맛있어요!(제기준.. ㅋ)

Get It Done
무슨일을 하던 마침표를 잘 찍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