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리나라 대한민국

[PS4] 화이트데이 데이트! 국제전자센터 한우리! 3월14일자 중고목록!

 


안녕하세요~ 어제는 화이트데이라  이곳저곳을 돌아다녔어요~


하나하나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일단 첫번째! 국제전자센터! 한우리!


일명 "국전"이죠 ㅋㅋ

전에 PS4 프로를 사기위해 들렸는데 친구들과 간간히 재밌게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근처 예술의전당에서 공연을 보러 온 김에 타이틀이 머 있나 확인 좀 해보고 살까하고 들렸습니다!


어김없이 2장정도는 질러주는 센스.? ㅋ




사실 저는 플스 게임이나 그런거에 큰 관심은 없지만 뭔가.. 

남자들의 욕심..? 소유욕? 남자의 아이템? 머 그런 느낌으로 샀어요 ㅋㅋ 


한달에 몇번 못하지만 바라보고만 있어도 뭔가 기분좋은 그런 아이템?


간김에 중고 타이틀이 머머 있는지 사진을 찍어봤는데 오늘이나 내일 가시는 분들이 제 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일단 올려나 봅니다~~


2018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 기준

국제전자상가(국전) 한우리의 중고타이틀 목록입니다!


수시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목록은 당연히 바뀌겠지만 보시고 전화해서 문의하시고 가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이곳은 국제전자센터! 남부터미털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입니다!

들어가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올라가는길에 카메라, 티비, 오디오용품, 컴퓨터 등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시대에 온라인 쇼핑을 많이하느라 한산합니다.






국전 한우리!

다른곳들은 한산하지만 이곳만은 붐비는게 직원분들도 많고 그래서 그런가..?

다양한 고객이 있습니다~저도 여자친구와 이것저것 보면서 골랐는데

직원들이 친절하게 본인이 해본 경험까지 함께 얘기해줘서 좋아요~~





저보다 더 많이 아시는분들이 많아서 사진만 올립니다~

(제가 타이틀을 잘 몰라서...... ㅋㅋㅋㅋ 많이 안해봤어요 ㅋㅋㅋ)

저기에서 다잉라이트는 제가 사갔습니다! ㅋ 새거밖에 없다고 말해주셨는데 매의 눈으로 중고 발견!!





두번째로 구매한것은 파크라이 프라이멀!

원시동물 길들이고 사냥당하는게 아닌 사냥하는 그런 게임인데 혼자하기 좋을거 같아서 지름!

친구가 사오라고해서 산거긴하지만요~






이중에서는 일곱개의 대죄를 사고 싶었는데 막상 보고 사지말자.. 라고 했던 ㅋㅋ

하지만 아직도 해보고 싶은 타이틀이긴 합니다. ㅋㅋ




이것저것 타이틀이 많더라구요~ 역시 한우리!

저희 동네에는 경기 양주시 덕정에 있는 겜박스가 있는데 여기도 일하시는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요~ 


동두천 / 양주/ 의정부 사시는분들 국전 한우리가 먼데 이곳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산 파크라이 프라이멀와 다잉라이트 유투브 영상 공유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