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2의 고향 호주

[Australia_Sydney]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익사이팅한 스카이다이빙!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드니 익사이팅한 스카이다이빙!


시드니에서 추억을 만들기위해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위해서 픽톤(Picton)으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바다가 보이는 울릉공과는 다르게 대륙이라 땅만 보이는데 저~ 멀리 블루마운틴도 보여요!

저는 블루마운틴도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스카이다이빙이 무서울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별로 안무서워요~

처음에 올라가서 뛰어 내리기전에 조금? 어차피 뒤에서 같이 떨어지기 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쭉~~~ 내려가게 됩니다. ㅎ


구름을 통과할 때의 그 기분이란!!!

한번쯤은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시간과 돈의 여유가 있다면 꼭 한번 쯤은 해보세요! 

추천추천!!





센트럴 스테이션 뒤쪽으로 스쿠어다이버 센터가 있어요~

이곳에서 모여서 이동하고 미리 예약하구 오셔두 되고

와서 하셔두 되요~ 

시간만 잘 확인하구 오셔요!



 문의전화는 8212 4748!!

우리는 갑!!! 손님이니까 편안한 마음으로 전화해버려요!ㅎㅎ



다이빙 비용은을 제외한 옵션입니다.

3가지 옵션이 있는데 저는 사진만 했어요~

그래봤자 그냥 고프로 연속촬영이에요 ㅎㅎ 그리고 개인 고프로는 가지고 타지 못해요~

(돈 벌어먹으려고 그런거같은...데 자격증이 있어야 된다고 하던거 같아요~)

200장 중 1장 건진.. ㅠㅋ


1. 사진만 : $99.

2. 비디오만 : $120.

3. 비디오 & 사진 : $129 ~ $139




이 버스를 타고 다같이 이동합니다!! 약.. 1시간반? 정도 걸렸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ㅋ




친구랑 둘이 가서 이러고 놀구~



누가 막 떨어지길래 찍은거 ㅋㅋ

저희는 혼자 못타요 ㅎㅎㅎㅎ




USB 인증샷!! 여기에 사진이 담겨져있는~



다하고 나면 증명서랑 손목 USB를 주는데 음... 이게 $99이라는게 말이 안되지만.. 

어쨋든 추억이 생기고 경험을 한거라 생각하고!!


총 비용은 $280불정도 들었던거 같아요~

정확한 정보를 드려야되는데 너무 오래되서 ㅠ 사진 포함해서 $280불정도였던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반드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