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헤어/추천] 볼트 산성샴푸와 시멘트 왁스 구매&사용기。

 



볼트 산성샴푸와 시멘트 왁스 구매&사용기。



아~ 오늘은 불금이네요! 호주에서의 시간은 가는지 안가는지 그냥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흘러간다는 생각이 드네요.. 벌써 새해가 다되어 간다니..

이곳은 계절이 잘 변하지 않고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지 않아서(가끔 새벽녘에는 내려가요)

계절의 변화를 모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사는거 같아요~


오늘은 호주에서 구매한 볼트 산성샴푸와 시멘트 왁스 구매&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구해요~~

남자치고 나름 스타일과 피부/헤어에 관심이 많아서.. 

(요즘은 남자들도 관심 많으니까 이해해주실거죠?ㅋㅋㅋ)



한국에서 사용했던 볼트 시멘트 헤어 왁스는 언제부턴가 구매하기가 힘들어졌엇는데

호주에서 직배송해주는 업체가 최근에 오픈마켓(G마켓-zikku)에 입점을 하면서 다시 발견했어요!!

(볼트 산성샴푸도 마찬가지로!!)


호주에 있다는걸 알고 전화통화 뚜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바로 구매!!

음하하 ㅋㅋ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저는 운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호주 워홀러로  1년 반을 생활하면서 좋은 사람 / 좋은 직장만 구한거 같아서요~


이것은 분명 저의 천운(하늘이 주신 운(?)) 이라 생각하며 항상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머.. 여튼 서론이 길었네요~


시멘트 왁스는 여전히~ 질감도 여전히 좋고 향도~~으음~

맛있는 귤냄새!! 



스타일링하는데 볼트 왁스는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여러가지 써봤지만 볼트 시멘트 헤어 왁스만한건 없었던듯..


가격도 11,000원이면 나쁘지않고 머릿결이 정말 좋아지는거 같으니까

아는 누님이 헤어 디자이너이신데 다른 손님이랑 얘기하는걸 듣고 산성샴푸가 뭔지 찾아보게 됐는데..


일반샴푸 = 알칼리(염기성)가 첨가. 이유는 두피와 모발을 깨끗이하기 위해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어야 한다네요...

산성샴푸 = 그 계면활성제가 덜 들어가서 모발이 데미지를 덜 입고 손상이 많은 모발에 좋다고 하네요!


혹시 모를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자면

"오픈마켓에서 볼트 샴푸를 쳐보세요~~"



머릿결 관리하는 여자들이 쓰는건데 괜히 좋다고 하니까 지른거죠 머.. 

과일(오렌지)향이 나는데 귤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땡큐베리감사라서 향도 좋고 머릿결도 좋아지는거 같아서

(괜히 심리상일지도...) 참 잘 산거 같아요~




오픈마켓에서는 배송비 때문에 가격이 더 비싸지더라구요ㅠㅠ 호주에 있는데 이런게 좋을줄이야.. 


샴푸도 15,000에 샀는데 호주 달러가 요즘 많이 내려가서 가격을 저렴하게 주셨어요~!!

요즘 호주 환율.. ㅠㅠ 최악 .ㅠ 900원도 안하니.. 참.. 

최근 시드니에서 인질극도 일어나고..

저에게는 지장이 없었지만..


희생자들을 위해 잠시 묵념... ... ...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을 위해 오늘은 이스트우드에서 불돈을 먹으러.. 하핫!

불금! 불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