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리나라 대한민국

UFC 코리안 좀비 정찬성 X 더 현대 팝업 스토어 예약!

 

더 현대 팝업 스토어에
코리안 좀비가 떴다!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북적이는 주말보다
평일 점심시간을 택해서 예약 완료!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한데
저는 월요일에 가는걸로 예약!

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2시간 가량 남았네요~

좀비트립부터 ZFN까지
재밌게 본 사람이
여의도에서 근무하는데
안 가볼 수는 없으니까!

친구랑 점심먹고 가기로 했어요~


팝업 스토어 사전 예약 및 입장
여의도 더 현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기해서 들어가는 사람 많은걸로 유명한
더 현대 팝업이지만.. 예약을 받는다는건
웨이팅이 없다는걸까요..?
(첨이라 모름.. ㅋㅋ)


구매 고객 무작위 추첨 이벤트!

굿즈와 티셔츠가 많을거 같네요~


기안84랑 콜라보를 했다고 하시는데
정찬성 관장님(이제는 선수 아니니까)의
인맥 엄청난듯..!
(역시 한 분야에서 뛰어나면…)


드디어 오늘 가는 날인데
입장을 잘 할 수 있을라나..?!


현장 방문 전 유의사항

잘 안 읽지만 읽어서
나쁜건 없으니 5분만 시간내서
읽고 불이익 당하는 일 없기를~


팝업 다녀오면
다녀온 후기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