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3 아시안 주짓수 IBJJF 챔피언십 일본 나고야 여행 후기 1일차 장어덮밥맛집 마루야 본점 메이에키점

 

나고야 여행 1일차
장어덮밥맛집 마루야 본점


2023 아시안 주짓수 챔피언십이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었어요!

이번 여행은 시합 참가를 위해 떠나왔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여행을 하기 위해 다녀보았어요!

처음 숙소에서 짐을 풀고 간 곳은
나고야역에 위치한 메이에키점 마루야 본점.

함께간 우리 Z세대 친구 덕분에
여기저기 안찾아보고 편하데 다닐 수 있었네요.
(늙었냐고.. 너도 MZ다… M의 첫자락..)


마루야 본점 메이에키점


마루야 본점은 나고야역에 붙어 있는
쇼핑센터 9층에 위치해 있는데
살짝 고급레스토랑 느낌이 났어요!

https://maps.app.goo.gl/7fyQxmv87kZJxnxd9?g_st=ic

마루야 본점 메이에키점 · 4.3 ★ (1604) · 민물장어 요리 전문식당

일본 〒450-0002 Aichi, Nagoya, Nakamura Ward, Meieki, 1 Chome−2−1 名鉄百貨店本館 9F レストラン街

maps.google.com


입구에서 메뉴를 훑어보고
들어가서 자리에서 메뉴판 보고
하나씩 주문!

미니 사이즈(장어 1/3)
하프 사이즈(장어 1/2)
기본(장어 1)

등등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장어덮밥 메뉴
매장 소개인거 같다
나고야 마루야 본점 메뉴판


일본어를 1도 모르는 저는
계속 일행에게 물어보면서 주문 완료!

시합을 출전하는 인원끼리 와서
다들 감량하느라 마음껏 시키지는 못했..다는

마루야 로고(나루토 같네..)


나고야 장어덮밥맛집 마루야 입구

입구에서부터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느껴지는 안내를 받고
자리에 착석!

제주항공 직원느낌 윤셀럽



기다리고 기다린 장어덮밥


아침부터 후다닥 움직여서 일본은 와서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기다린 장어덮밥이
등장했어요!

처음 나왔을 때
‘와~ 이쁘다~’

잠시 후
‘양이 왜이래?’

마루야 장어덮밥


하프사이즈를 시키긴 했는데
뭔가 배신당한 기분은
우리나라의 인심과는 다르기 때문인가..

장어덮밥은 원래 비싸니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혼밥 먹기에 좋을듯한 장어덮밥 구성


나고야 마루야 장어덮밥 먹는 법


장어덮밥은 1/4로 나눠서
3가지 방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4번째 등분은
3가지 중 자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방식으로 드시면 됩니다!

방법이 잘 생각이 안나네요..
가면 가이드 있음 ㅋㅋㅋㅋㅋㅋ
(불친절한 블로거 ㅋㅋ)


이 국에 장어 내장을 추가 할 수 있어요.
저는 안함..!


미니샐러드 추가하니까 이렇게 나오네요!
고기 먹으니까 야채도 먹어야지~


나고야 장어맛집 마루야 본점
장어계란말이


마침 인원이 딱 4명이었는데
4개가 나와서 사이좋게
하나씩 먹었어요~

맛은 그냥저냥?
궁금해서 먹어본거라 ㅋㅋ

나고야 갔는데 어디 가야할지 모르겠다?!
여행왔으니 먹FLEX 하자는 분들?!


일본 본토 장어덮밥 맛보시는거 추천~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돈내산 후기들 쓰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