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요리

[맛집] 돈까스 클럽。(의정부)

 

장소는 바로 이곳! 의정부 장암동에 위치해 있는 장암직영점!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참.. 힘들거 같다.. ㅋ

동부간선 가는 쪽에 위치해 있다.!



음.. 조금 오래전에 가봐서 이날은 졸업식이 있는 날이였다.!

사람이 은근 많았던.. 30분은 기다린거 같다.. 



30분의 기다림 끝에 나온 왕.돈.까.스.! 결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다른 곳과는 다르게 물리지 않았던거 같다~



아.! 이것은 풀.. 

샐러드 돈까스를 시킨 다이어트 돌풍을 일으킨 우리의 x기x 디자이너~

후회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거 같고 가족과 연인이 오면 분위기도 괜찮고.. 좋을거 같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