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주짓수

국내 주짓수 아카데미 브랜드 본주짓수! 비전과 목표!

 

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다녀온 ‘본주짓수 마케팅 세미나‘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이제는 ’마케팅‘이 필요한 시대라는 점은
누구나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점이
없다면 진정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없죠.

브랜드는 그냥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올곧은 마음이 쌓여서
하나의 브랜드서의 가치를 만든다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제가 수련하는
’본주짓수‘는 주짓수 브랜드로서
큰 가치를 가진 팀입니다.



국내 최대 주짓수 네트워크인 본주짓수는
주짓수 브랜드로서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출처 : 본주짓수


지난 주 일요일, 본주짓수 본관에서
브랜드 마케팅 세미나를 통해
본주짓수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재 전국에 50개 지부가 있는
본주짓수는 주짓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본주짓수본관 마케팅 세미나 후


본주짓수는 각 지부의 관장님들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오랜 수련경험으로
지도를 하고 있어요~

지부 관장님들 역시 본인들의 스승님과
원활한 소통으로 더 좋은 지도와 수련을 위해
노력하시기에 많은 수련생이 만족하는 아카데미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출처 : 본주짓수


목표가 없으면 미래가 없다.


본주짓수는 국내 주짓수 1등 브랜드
목표로 하고 있어요.

단순히 주짓수.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만들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만 살아가기 보다는 좀 더 멀리 내다보며
지도자와 수련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출처 : 본주짓수


주짓수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술이며,
호신술과 자신감 향상에 있어서 큰 도움을 줍니다.

지지 않는 무술,
주짓수


상대를 공격해서 해하기보다는
자신을 지키는 주짓수를
좀 더 체계적이고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본주짓수와
함께해보세요.

본주짓수본관 마케팅 세미나 후

국내 브라질리언 주짓수를 발전시키는데
크게 기여 한 '본주짓수!

지역,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건강한 스포 츠 '본주짓수!

본주짓수는 2006년 '히카르도 델라히바 선생님'께
블랙벨트를 인정받은 '이정우 대표'가 설립한 팀으로
현재 50개 지부에서 100여 명의 지도자들이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50개 지부의 수업 방식과 콘텐츠는
국내 최고 수준 이며 일부 재능 있는 선수들 위주로
돌아갔던 구시대적인 체육관 문화를 탈피하여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누구라도 선수가 될 수 있는
건전한 문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운영 방식을 함께 교류하며
발전해 나가고 있으며 본주짓수는
현재 국내의 다양한 단체와 함께 성장하며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