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BMW 운행정지] BMW 320i는 리콜 비대상 차량!

 



안녕하세요~ 요즘 BMW 폭발사고로인해 운행정지며 리콜에 대한 이슈가 잔뜩 있습니다..


BMW 측에 물어보니까 오래된 차량과 대부분 디젤 차량에서 일어난 이슈이긴해도 여러 곳곳에서 제재가 

있을 수 있기에 서비스 센터를 다녀왔습니다!



BMW 리콜 대상차량 확인하기! CLICK!!




저는 의정부 서비스센터가 가깝기에 아무리 전화를 해도 받지않기에.. 그냥 찾아 갔습니다.

그냥 찾아가면 친절한 직원이 키를 맡기고 들어가라고 하십니다.


하지만 제 차(BMW 320i)는 리콜대상이 아니었기에 퇴근하는 직원분이 리콜 대상이 아니라며 이야기하자

"리콜 비대상 차량"이라는 스티커를 주셨어요~




리콜 비대상 차량까지 수리를 할 필요는 없고 심지어 저는 차가 출고된지

1~2주밖에 되지 않았기에 스티커만 받고 왔습니다.


요걸 어디다 붙일까~ 하다가 안에 핸드폰 번호 뒤에다일단 놓구

밖에 붙여야하나 말아야하나(미관상 보기 싫어서.. ㅋㅋ) 고민중에 있습니다. ㅎㅎ





BMW 차주님들 서비스센터 전화받기 기다리지말고 요즘 오후 10시까지 서비스센터가 운영하니 번거롭더라도 그냥 찾아가세요;;

전화 안받는데 언제 안받았냐는 식으로 그냥 찾아가면 되더라구요ㅋㅋㅋ


마지막으로 BMW 의정부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공유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MW 의정부 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192번길 11
연락처 : 031-874-7301
영업시간 : 오후 10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