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hristmas] 솔로대첩(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솔로대첩(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솔로대첩


페이스북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의 페이지에는 

외로운 솔로들의 탈출을 돕기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신선한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이목과 참여를 유도한 님연시님.. 존경스럽습니다.! 

SNS의 힘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전 세계적인 날인 크리스마에 "여의도 공원"에 모여 인연을 만드는 프로젝트.!

작은아이디어로 10여개의 기업에서 후원을 나설정도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어 

대국민 프로젝트가 되어가고 있는거 같네요! 


일시 : 2012년 12월 24일 / 3시!

장소 : 여의도 공원

남자 :  White

여자 :  Red

커플 :  Green


참여방법 : 각 개인별 맞는 깔맞춤 옷을 입고 그냥 고!

진행방법 : 각자의 집결지에 대기하면 진행자의 신호에 맞춰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달려가서 손을 덥썪!!


각각의 이쁘고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서 인연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직장인들에게는 조금... 

그렇지만 이브에 샌드위치고 조기퇴근or반차or샌드위치휴일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할거 같네요!



또다른 Hot  소식!!


베이글 레이싱걸 이예빈 솔로대첩에 참여!





개그맨 유민상 자진MC 선언!



개그맨 박휘순 참여!



뭔가.. 많은 남자들의 이목과 관심은 이예빈씨에게만 가있는거 같지만.

그래도 연예인이건 개그맨이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더욱 재밌을듯!

잘생긴. 이쁜. 연예인이 참여하면... 대박이겠네요



이것은 솔로대첩의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