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리나라 대한민국

[Festival] 2012 등불축제 Lantern Festival。

 



2012 등불축제 Lantern Festival。


매년 열리는 등불에 불이 밝혔네요.


11월 2일 ~ 11월 18일까지 17일간 등불축제는 가족. 연인. 친구. 외국인 등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었고

평일이건 주말이건 종로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네요~ (덕분에 전 집에 오기가 힘들었던..ㅠ


벌써 제4회가 되었는데 처음으로 가본 등불축제지만 지역홍보도 많이되고 많은 사람들이 해가진 저녁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였습니다.!


올해 보러가지 못한 분들은 내년도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모전교 ~ 세운교까지 약 1.5Km로 짧진 않은 거리지만 구경하면서 가면 어느새.! 끝으로 다가가더라구요~




파인애플?






이몽룡과 춘향인가??







잉어. 붕어같지만 이거슨 빙어축제를 홍보한거라던데.. 맞나?ㅋㅋ




자연치유의도시 한번.. 가봐야겠군요 ㅋㅋ





드래곤~



가장 인기있더라구요. 뽀롱뽀롱뽀로로~


올라가는길에 많은 사람들이 찍고 있는 모습을 담았어요~






가장 마지막지점에 있는 로보트 태권V

유명한 만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