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우리나라 대한민국

[Festival] 미국 독립기념일 Independence Day, At U.S Army Base。

 

이곳은! 동두천에 위치한 미군부대!

독립기념일을 맞이하여 에스코트를 받아서 미군부대 체험을 하였다.!

미국의 독립기념일에 하는 불꽃놀이란.. 우리나라 불꽃축제는 사람 머리 밖에 안보이는데..

무튼. 미군부대 포스팅.!





이고슨 그냥 길가..? 입구? ㅋㅋ


여기는 푸드코트란다. ㅋ 먹진 않고 구경만.!


자신있게  서있는  "허"..ㅋ

하지만 우리는 뚜벅이.. ㅎㄷㄷ..




푸드코트 입구.!




미국의 독립기념일이라 사람이 많은가? 그렇지 않다. ㅋㅋㅋ

마치 우리가 한국에서 외국인이 된 기분이란.. 이런거? ㅋ




우리나라 볼링장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ㅋ

걍 즐거움.(저 뒷태는.. 난가...?)



독립기념일 맞이 맥주 한잔.!

미국피자.! 어릴때는 맛있었는데.. 이제 짜네.. ㅋ

그래도 맛있다. ㅎㅎㅎ




스타벅스.! 우리나라보다 약 3000원정도 싼..

이곳의 일하는 분들은 거의 한국인~






처음이자 마지막 다같이 찍은 사진. ㅋ

저작권따위는 없다.. ㅋ



맥주먹구 얼굴은 벌~~~겋게 되서..ㅠ






맥주를 너무 먹은거 같다.. ㅋㅋㅋ



이아이는.. 저작권 보호를.. ㅋㅋㅋ



미국의 독립기념일이라고 한국인도 조금 들어왔지만.

역시나 외국인이 80~90%.!

이곳 광장에서 공연을 하고 탱크소리와 불꽃놀이가 펑!펑! 

















카메라에 넘칠정도로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 

불꽃축제가면 사람만 많고 까이구 밟히구.. 불꽃놀이를 가까이서 보니 새로운 느낌.!

미국 독립기념일.! 새로운 경험 하나 추가.!